LG V50s ThinQ 사전예약 :: 미스트롯3 투표방법

LG V50s ThinQ 사전예약

이제 통신사에서는 기존 4G 스마트폰에서 5G로 넘어가면서 사용자들을 유치하기 위해 서로 경쟁이 치열한 듯 합니다. 그리고 스마트폰 역시 국매 제품들은 이제 5G제품만을 발표하고 있는데요. 아직 5G는 이르지 않을까 고민하던 저역시도 많은 고민끝에 5G스마트폰으로 갈아타기로 결정하고 이번에 새로출시하는 LG V50S ThinQ 사전예약을 신청했답니다. 전 모델과는 다르게 LG V50S ThinQ 듀얼스크린 제품을 추가증정이 아닌 기본증정으로 제공한다고 하네요. LG V50 구입후 듀얼스크린이 오지 않아 한참 기다렸던 분도 있던데 그럴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습니다. 참고로 지금 포스팅 사진은 G8X라고 써있는데 해외에서는 이름이 바뀌어서 출시가 되기 때문에 똑같은 제품입니다.

 

LG V50s ThinQ 사전예약

아무튼 ​스마트폰의 스펙이 높아지면서 한번에 여러가지 일을 할 수 있는 멀티태스킹 기능도 강화되었다고 하는데요. 정말 LG V50S ThinQ 듀얼스크린 조합은 그 어떤 스마트폰도 따라올 수 없는 사용환경을 제공해 주지 않을까 높은 기대를 갖게 하네요. 이미 출시 전부터 많은 해외 매체의 관심을 받으며 삼성전자나 샤오미가 개발하고 있는 폴더블 폰도다 실용적이라는 호평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제가 생각하기에도 LG V50S ThinQ 듀얼스크린 탈부착 방식은 사용자로 하여금 더욱 실용적인 사용환경을 제공 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필요할땐 2개의 스크린으로 사용하고 필요없을땐 간편하게 스마트폰만 들고 다닐 수 있어서 폴더블 폰에 비하면 무게나 부피가 많이 줄어들 수 있잖아요. LG V50 사용하는 분들을 봤을 때 꽤 신선한 충격을 받았었는데 그동안 욕하고 다녔던 LG전자가 사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LG V50S ThinQ 듀얼스크린 업그레이드를 통해 편의성을 더했다고 하네요.

 

사실 LG V50S ThinQ 듀얼스크린 증정이 아니었다면 5G스마트폰을 생각도 안해봤겠지만 기본구성품으로 증정하여 기다릴 필요도 없으니 빨리 출시하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지금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25만원상당의 무선이어폰(톤플러스프리)나 액정1회무상수리 혜택을 제공한다고 하니 듀얼스크린 가격까지 생각한다면 5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볼 수 있겠네요.

 

LG V50S ThinQ 사전예약 공시지원금은 LG V50 때처럼 대란이 터진것은 아니지만 늘어난 사은품에 듀얼스크린 기본 증정으로 나쁘지 않은 조건으로 보입니다. LG V50S ThinQ 스펙은 기존모델과 큰차이가 없지만 기능적인 면에서는 많은 부분에서 개선이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기본적인 하드웨어 스펙은 전작과 동일하지만 램이 확장되고 저장공간이 256기가로 늘어났으며 전면카메라의 화소수가 3200만 화소까지 2배이상 늘어나 셀카나 영상을 촬영할 때 후면 카메라를 사용하는 것보다 좋은 결과물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요즘은 유튜브를 통해 방송을 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SNS에 본인의 영상을 올리시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어 더 많은 분들한테 인기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문인식 센서도 디스플레이 안으로 위치하면서 더욱 편의성이 높아졌습니다.

 

제가 기대하고 있는 LG V50S ThinQ 듀얼스크린 업그레이드 부분도 살펴봐야 하는데요. 본체와 동일한 6.4인치의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면 화면간의 이질감을 없앴고 외부에 액정을 장착하여 시간, 메세지, 배터리잔량 등을 확인할 수 있어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에 원하는 각도로 조정할 수 있도록 360프리스탑 기능이 추가된 것도 매력을 올려줄 수 있는 포인트라 생각합니다.

LG전자가 다양한 기능의 업그레이드와 LG V50S ThinQ 사전예약 듀얼스크린 기본구성 증정 전략을 사용하면서 이전 모델인 LG V50보다는 훨씬 더 높은 완성도를 갖추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출시 이후 재고 부족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갤럭시폴드 모델보다는 가격적인 면이나 사용적인면에서 실용적이라는 평에 심히 공감하고 있습니다. 240만원이 넘는 갤럭시폴드 가격을 생각해보면 2대이상을 구입할 수 있는 비용이고 공동구매카페인 맘스폰 혜택까지 생각한다면 더욱 많은 차이가 벌어지기 때문에 멀티태스킹을 많이 사용하시는분이나 셀럽분들은 LG V50S ThinQ 사전예약 후 구입도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 확신하기에 추천해드려도 좋을 것 같습니다. LG V50s ThinQ 사전예약은 온라인 업체를 통해서 하는게 좋은데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뽐뿌나 호갱님 우리호갱님 휴대폰 포럼을 검색해보면 될거에요. 그럼 상세한 리뷰는 나중에 다시 올려드리도록 할게요.